`힛 더 스테이지` 탈옥 죄수 필독vs상남자 장현승...우승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8-24 10:02  

`힛 더 스테이지` 탈옥 죄수 필독vs상남자 장현승...우승은?



24일 밤 11시 방송예정인 Mnet ‘힛 더 스테이지(Hit the Stage)’(이하 ’힛 더 스테이지’)에서 장현승이 상남자 매력을 발산하고, 필독은 탈옥 죄수로 변신한다.

‘힛 더 스테이지’ 5회의 주제는 ‘유니폼(Uniform)’이다. 이날부터 2주에 걸쳐 스테파니, 소녀시대 효연, 장현승, 씨스타 보라, 빅스타 필독, 몬스타엑스 셔누, 아스트로 라키, NCT 텐이 출연해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식축구, 승무원, 죄수 등 다양한 유니폼을 컨셉으로 한 무대들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주 아쉽게 코앞에서 우승을 놓친 재야의 고수 필독은 이날 다시 한번 우승을 노린다. 탈옥하는 죄수로 변신해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주보다 훨씬 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실력을 100% 완전히 보여줬다"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장현승은 그간 보여줬던 섹시한 매력을 버리고 상남자로 변신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미식축구’ 컨셉의 무대를 꾸며 상남자 포스를 발산한다. 영화 ‘곡성’과 ‘부산행’에서 좀비들의 움직임을 담당했던 본브레이킹 댄스크루 팀 ‘센터피즈’와 함께 호흡을 맞춰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날 ‘힛 더 스테이지’에서는 스타들의 또 다른 도전이 이어진다. 셔누는 세계적인 댄서 ‘애니메이션 크루’에게 팝핀을 배워 새롭게 도전하고, 보라는 데뷔 7년 만에 탭댄스 장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특히 탭댄스를 늘 하고 싶었던 보라를 위해 ‘힛 더 스테이지’의 제작진이 탭댄스 무대를 특별히 마련해줬다는 후문이다. 보라 본인도 직접 나무판을 사포질하는 등 이날 무대를 설레며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Mnet ‘힛 더 스테이지’는 K-POP 스타와 전문 댄서가 한 팀을 이뤄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매 회 한가지 주제를 두고 스타들이 스트릿, 댄스 스포츠, 현대 무용 등 각 분야의 전문 댄서들과 한 크루가 되어 무대를 선보이고, 엄선된 판정단의 투표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매 주 수요일 밤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