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새 앨범 타이틀곡은 ‘Carnival(카니발)’…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6-09-05 08:38  



가수 가인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가인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이팝)은 지난 4일 저녁 가인 공식 SNS를 통해 가인의 첫 솔로 정규 앨범의 Part 1(파트 1) ‘End Again(엔드 어게인)’에 수록된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Carnival (The Last Day, 카니발)’을 비롯해 ‘Carrie(The First Day, 캐리)’, ‘반딧불이의 숲’, ‘비밀’, ‘Begin Again(비긴 어게인)’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 및 가인의 솔로 앨범을 함께 해 온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이민수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 등의 ‘히트 메이커’들이 뭉쳐 가인을 위한 최적화된 앨범을 완성했다.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 KZ, 태봉이, D`Day, kiku 등 실력파 작품진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Carnival(The Last Day)’은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낭만과 순수를 테마로 한 이번 앨범을 가장 상징적으로 표현하며 가인의 밝고 청순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번 트랙인 ‘Carrie(The First Day)’가 타이틀곡 ‘Carnival(The Last Day)’의 프리퀄 트랙의 개념이라고 알려져, 타이틀곡과 어떤 이야기로 이어질지도 놓쳐선 안될 리스닝 포인트이다.

뿐만 아니라 3번 트랙인 ‘반딧불이의 숲’은 가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가인만의 감성으로 표현하는 등 곡에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End Again’은 2부작으로 구성된 가인의 첫 정규 앨범 중 첫 번째 파트로, 두 번째 파트인 ‘Begin Again’은 추후 발매 예정이다.

앞서 가인은 ‘꽃가인’, ‘순백의 가인’, ‘우산 속 가인’ 등 세 스타일의 콘셉트 사진들을 공개, 밝고 청순한 매력을 보여주며 이번 앨범을 통해 180도 달라질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가인은 9일 컴백 전까지 프리뷰 비디오 등 각종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한편, V라이브, 쇼케이스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