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Gameade 대표 장민)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탭어드벤처’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인 ‘탭어드벤처 for Kakao’가 구글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탭어드벤처 for Kakao’는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획득한 금화를 이용해 다양한 스킬을 익히고 강화하여 더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하는 방치형 RPG로, 화면을 터치만 하면 되는 쉽고 단순한 조작방법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또한,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환생을 통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보유 할 수 있으며, 영웅과 함께 전투에 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펫, 토템을 수집하며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한 손으로 쉽게 컨트롤이 가능하기 때문에 출퇴근길 버스나 지하철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음은 물론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화끈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어 멈출 수 없는 중독성으로 ‘탭어드벤처 for Kakao’는 서비스 이후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하며 주가 상승 중이다.
게임에이드 장민 대표는 “캐주얼 방치형 RPG 탭어드벤처 for Kakao가 구글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라며, “인기순위 1위 달성에 감사 드리며, 반짝 1위가 아닌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게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