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끝까지 전해지는 선선함으로 매혹적이면서도 클래식한 가을 슈즈의 매력이 더해지는 가을이 왔다. 메리제인 슈즈, 스트랩 슈즈, 컴뱃부츠, 레이스업 앵클 부츠 등 다양한 슈즈 트렌드 속에서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가을 슈즈를 만나보자.
▲ 드라마틱한 앵클부츠의 매력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잇 아이템인 레이스업 앵클 부츠 힐을 주목하라. 강렬하면서도 도시적인 매력을 가진 레이스업 앵클부츠는 어떤 스타일링에 매치해도 드라마틱한 가을 패션을 완성해 준다.
과하지 않은 메탈장식의 조화가 멋스러운 앵클 부츠는 안점감 있는 착화감은 물론 브라운 컬러에서 오는 세련됨으로 깔끔한 가을 룩에 제격이다.
▲ 계속되는 스트랩의 향연
올 가을에도 다양한 스트랩의 향연은 계속될 것이다. 더블 스트랩 메리제인 슈즈는 스트랩이 발등과 발목에 있어 심플하지만 강렬한 포인트가 되는 슈즈로 레드 컬러의 강렬함으로 팜므파탈적인 이미지를 선사한다.
나무결의 둥근 청키힐이 독특한 우드힐 메리제인 슈즈는 고급스러운 다크톤의 컬러가 만나 세련된 캐주얼 룩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애니멀 프린트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무늬의 송치 스트랩 플랫은 인조송치가죽소재와 금속 리벳이 박힌 스트랩이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원피스 룩에 매치한다면 우아함을 배가시킬 수 있다.
▲ 편안한듯 독특하게
캐주얼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의 로퍼는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이다. 블랙 컬러와 투명 굽이 포인트로 편안하면서도 뒷태까지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자.
발등에 스톤장식이 포인트인 엠벨리쉬 컴포트 슈즈는 독특한 감성이 전해지는 아이템이다. 편안한 착화감과 쿠션감이 장점인 컴포트 슈즈로 발끝까지 자유분방한 가을 룩을 완성해 보자. 특히 닥터마틴 스타일의 컴뱃부츠는 중성적인 매력을 더해주어 과감한 버건디 컬러가 투박하면서도 활동적인 캐주얼 룩에 안성맞춤이다. (사진=찰스앤키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