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피부 관리, 각질 케어부터 꼼꼼하게

입력 2016-09-22 10:14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철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각질이 증가하면서 여느 때보다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경우가 많다. 피부가 푸석하게 탄력을 잃는 가을철에는 저자극 제품으로 순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오모로비짜의 리파이닝 페이셜 폴리셔는 피부 청정 세안 팩으로 헝가리 헤비츠 온천수의 무어 머드가 각질을 제거하고 미네랄을 공급해 피부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젖은 피부에 가볍게 도포해 머드 마스크 작용을 통한 피부 청정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물기와 함께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문질러 줘 피부 표면의 각질 제거를 통해 매끄러운 피부결과 피부 안색 개선 및 보습 작용까지 한다.
글램글로우의 유쓰머드™ 팅글엑스폴리에이트 트리트먼트는 글램글로우만의 독자적인 특허기술인 티옥시 테크놀로지가 생 녹차 잎으로부터 슈퍼-스쿠알렌, 슈퍼 항산화 물질 EGCG,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을 끌어내 머드에 지속적으로 전달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 묵은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해주며 자연 유분은 보존한 채 피부 불순물만을 제거해 피부는 탱탱하게 모공은 더욱 타이트하게 잡아준다.
슈어퓨어의 앰버클린 일루미 엑스폴리에이터는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표면으로 가꿔주는 부드러운 각질제거제다. 스위스 고산지대 식물 추출물과 셀룰라 커뮤니케이션으로 피부 활성성분의 스위치를 켜주어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네오젠의 더마로지 바이오 필 거즈 필링 레몬은 각질 케어와 함께 칙칙해 보이는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레몬과 레몬그라스 추출 성분이 함유된 레몬 필링 세럼의 화학적 필링과 100% 순면 실패드의 물리적 필링이 동시에 작용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아이오페 모이스처 스킨 소프트 필링젤은 식물성 필링 성분을 통해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케어해주는 순한 수분 필링젤이다. 천연 셀룰로오스 젤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 해주며 비타민 E 유도체가 농축되어 있는 파란색 캡슐이 사용 시 깨져 필링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 장벽기능을 회복 시켜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