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크레용팝 안무가 그야말로 화제다.
컴백 크레용팝은 이 때문에 티저 공개 이후 이틀 연속 주요 포털 화제의 가요 이슈로 부상했다.
컴백 크레용팝이 이처럼 조명을 받는 까닭은 크레용팝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 `두둠칫`의 안무와 티저를 깜짝 공개했기 때문.
크레용팝은 2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신곡 `두둠칫`의 안무 스포일러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이어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크레용팝은 이날 진행된 V앱 ‘크레용팝 안무실 CCTV 깜짝 습격!’ 방송을 통해 신곡 ‘두둠칫’ 안무 하이라이트 부분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소리는 모두 음소거 된 채 공개된 `두둠칫`의 퍼포먼스는 인터넷에서 뜨거운 인기를 끈 `두둠칫` 이모티콘을 차용한 쉬우면서도 눈에 띄는 안무로 크레용팝의 컴백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기에 충분했다.
나아가 한쪽 발로 비트를 맞추는 `원스텝 댄스`는 `2016 국민 댄스`가 되기에도 충분한 요소를 갖춰 향후 클럽에서의 대유행을 예감케했다.
크레용팝이 1년 6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 `두둠칫`은 원투 출신의 오창훈과 구피 출신의 박성호가 의기투합해 `후배` 크레용팝을 지원사격한 댄스곡으로, 신나는 레트로풍의 멜로디와 유쾌한 퍼포먼스가 특징인 곡이다.
한편 크레용팝은 23일 오후 2시 서울 홍대 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두둠칫`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