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워킹맘 육아대디>가 연휴를 맞아 40대 남성 시청 증가로 시청률이 2.6%p나 상승했다.
TNMS 전국 3,200가구 시청률 조사 결과에 따르면, 수도권 기준으로 MBC <워킹맘 육아대디>는 10월 3일(월) 시청률이 10.8%로 9월 30일(금) 95회차 대비 2.6%p 상승했다. 시청률 상승 원인을 살펴본 결과 40대 남성 시청자가 전주대비 1.8%에서 5.4%로 3.6%p 증가했다.
이는 10월 3일 개천절 공휴일 동안 40대 남성들의 집에서 가족과의 TV시청시간이 늘어나며, 현재 사회에서 육아와 직업을 병행하는 ‘워킹맘’들의 고충을 같이 이해하고 공감하면서 시청한 결과로 보인다고 TNMS 측은 분석했다.
시청자 층을 살펴보면, 가장 많이 상승한 40대 남자 다음으로 여성 20대가 0.5%에서 2.7%로 2.2%p 상승했고, 여성 40대가 3.0%에서 4.9%로 1.9%p 순으로 지난회 대비 많이 상승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