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리어를 끄는 여자’ 박병은의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5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병은이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 베일에 싸인 의문의 남자 ‘강프로’로 분해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 가운데 박병은의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병은은 함께 ‘캐리어를 끄는 여자’ 촬영을 진행한 개에게 간식을 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특히 드라마에서 등장만으로도 오싹함을 선사하는 섬뜩한 모습과는 달리,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기럭지와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는 박병은의 비하인드 컷이 여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함복거(주진모 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고, ‘노숙소녀 사건’ 피해자의 행방을 쫓는 강프로(박병은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사건의 비밀을 쥐고 있는 강프로가 함복거와 어떤 인연을 이어가게 될 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상황.
박병은의 비하인드 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병은, 비하인드 컷에서도 훈훈함이 넘쳐나네요! 악역이 이렇게 훈훈하면 미워할 수 없잖아요!”, “박병은, 드라마에서도 카메라 뒤에서도 존재감 폭발! 강프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박병은, 트레이닝복 차림으로도 이렇게 훈훈할 수 있다니! 제대로 여심 저격당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병은이 출연하는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