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ARPG ‘크로스 이터널’ 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크로스 이터널’은 타락의 기운을 정화시키기 위해 거대한 홍수로 세상을 다시 태어나게 하려는 창조신과, 창조신의 눈길을 피해 영원한 굴레의 진리를 파괴한 타락한 수장 루시펠의 대립으로 인해 어긋난 세상을 제자리로 돌려놓을 용사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전사, 레인저, 마법사까지 3가지 직업을 선택해서 즐기는 모바일 판타지 액션 MMORPG이다.
혁신적인 슬라이드 컨트롤 도입으로 감도 높은 조작감과 강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도록 해서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슬라이드 컨트롤이 익숙하지 않거나 기존의 방식을 선호하는 유저들은 기존의 이동패드 컨트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유저 편의를 위한 시스템도 돋보인다. 이 밖에도 각 직업별로 모두 다른 회피 스킬을 보유하도록 해서 PvP나 보스 레이드 등에서 액션감 넘치는 플레이를 느낄 수 있고 기초 스킬을 연계하면서 공격하는 스킬 콤보를 통해 보다 타격감, 액션감을 살린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크로스 이터널’의 장점이다.
‘크로스 이터널’은 10월 11월부터 10월 24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한 모든 유저들에게 귀속다이아, 숲속사슴 영혼석 등 아이템이 포함된 사전예약 크로스 패키지를 제공하며, SNS 공유자들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샤오미 노트북, 갤럭시 기어S2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공식 카페 5만 명 달성 시에는 영혼 저격수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정식 서비스 시작부터 누구보다 아이템을 풍성하게 받아 시작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한다”며, “정식 서비스 전부터 크로스 이터널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는 분들이 조금 더 여유롭게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으로 사전예약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그런 만큼 많이 참여해주시길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