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100% 천연원료 멀티비타민 추천하는 이유

입력 2016-10-17 13:48  



잦은 야근과 운동부족,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은 당뇨와 비만, 고지혈증과 탈모 등 다양한 질병에 노출돼 있다. 이에 건강을 지켜준다는 멀티비타민 등 종합 영양제는 현대인들의 필수품이 된지 오래다.

이런 이유로 시중에는 다양한 멀티비타민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은 100% 천연원료로만 만드는 제품으로 깐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뉴트리코어의 멀티비타민은 비타민C, 비타민B6, 비오틴, 엽산, 칼슘, 망간 등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을 모두 자연물에서 추출해 냈다. 또한 바나나, 유자, 사과 등 5종의 과일과 당근, 양배추, 우엉 등 23종의 채소, 흑미, 발아보리, 밀 등 15종의 곡물을 부원료로 사용해 멀티비타민 1알에 총 58가지 영양소를 담도록 했다.

더불어 이러한 천연원료를 제품화할 때 단 1% 합성 첨가물도 넣지 않음으로써 보다 천연에 가까운 100% 천연원료 제품을 구현해 낼 수 있었다.

이처럼 비타민을 만들 때 천연원료만을 사용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원료야 자연에서 추출할 수 있다고 해도, 원료 분말을 알약화 시키기 위해선 어쩔 수 없이 화학 부형제 등의 첨가물이 들어가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뉴트리코어는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화학 부형제까지 모두 배제한 ‘無부형제 공법’과 같은 독자적인 기술력을 완성해냈다.

뉴트리코어는 “멀티비타민은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을 관리하는 데 효과적인 건강식품이지만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는 합성첨가물이 들어 있다면 이야기는 달라질 수 있다”며 “비타민의 효능을 온전히 누리려면 100% 천연원료 제품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코어는 100% 천연원료 비타민을 통해 ‘2015 대한민국 창조 경영대상(기술혁신브랜드 비타민 부문 대상)’, ‘2015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미래창조기술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현대백화점 미아점(지하1층)에 직영점을 오픈하는 등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천연원료 비타민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