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연하남 공명이 V앱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18일 밤 공명은 `맹디의 온에어 라디오 - V중진담`이란 타이틀로 V앱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공명은 사전에 받은 사연 중 수험생과 공시생 사연을 소개하고, 진심 어린 마음으로 위로하며 응원을 전했다. 이어 평소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진솔하게 답하며 궁금증을 하나하나 풀어주며 재치있는 멘트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방송 초반 7만 하트 공약을 내걸었던 공명이 7만 하트를 달성하자 팬 한 명과 깜짝 통화를 진행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통화에 연결된 팬은 감격한 듯 말을 잇지 못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생방송부터 깜짝 음성 통화까지 공명은 생방송 46분 내내 무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다.
무엇보다 공명은 현재 출연 중인 tvN `혼술남녀`에서는 귀여운 연하남 캐릭터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반면, V앱에서는 때론 오빠 같은 자상함으로, 때론 남자친구와 같은 달달한 멘트로 듬직한 `오빠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공명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혼술남녀`에서 귀여움과 상남자 매력을 오가는 `직진연하남` 진공명 캐릭터로 인기몰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