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진행한 `온정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연탄 65,000장을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기부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온정 캠페인`은 `온라인에서도 따뜻한 정을 나누자`는 취지로 지난 6~9월 삼성생명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고객이 보험을 설계해보거나 가입할 때마다 회사가 연탄 1~10장을 적립해온 캠페인입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생명은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진행한 `온정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연탄 65,000장을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기부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온정 캠페인`은 `온라인에서도 따뜻한 정을 나누자`는 취지로 지난 6~9월 삼성생명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고객이 보험을 설계해보거나 가입할 때마다 회사가 연탄 1~10장을 적립해온 캠페인입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