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드래곤 테크놀로지(Hongkong Yan Dragon Technology Co., Limited)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매직리전’이 신규 콘텐츠와 할로윈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매직리전’은 유저가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게임에서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그늘 숲의 ‘거대 묘지’에 있는 보스를 처치하면 최대 6성 탈 것까지 얻을 수 있는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8배까지 경험치 추가 획득이 가능한 대박 경험치 이벤트, 고급 모집에서 10회 추첨을 10회 진행하면 6성 영웅 호박유령 공작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할로윈 이벤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도 추가된다. 희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미니게임인 주사위 굴리기, 할로윈과 함께 추가된 신규 영웅인 호박유령 공작, 신규지역인 암흑가 등 재미 요소를 더했다. 또한, 유저 의견을 반영해 ‘닉네임 변경’ 기능을 추가하는 등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
또한, 길드 콘텐츠의 개선점으로 길드 보스 처치 보상을 상향시켜 유저가 보다 적극적으로 길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악마 용과 고대 로봇 등 6성 영웅의 진화 스킬을 강화하여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직리전’은 기존 게임과 완전한 차별화를 두는 리더 마법사 시스템으로 인기 몰이 중인 게임이다. 단순히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오직 리더 마법사의 생사가 전투의 승패로 결정 된다. 리더 마법사만 사용할 수 있는 10개의 스킬을 전투당 단 한 번씩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직리전’만의 짜릿한 ‘손 맛’을 보여준다.
얀드래곤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매직리전이 할로윈 이벤트를 맞이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꾸준한 콘텐츠 추가로 유저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드리겠다는 다짐을 하고 이를 실현시키기 위해 항상 노력 중이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고 특히 길드 콘텐츠에 대한 혜택이 강화된 만큼 강화된 길드 콘텐츠를 길드원들과 함께 즐겁게 이용하여 마법모험에 참여하는 유저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