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리워드스타일 공동창립자, 국내 패션, 뷰티 관계자들과 만남 가져

입력 2016-10-26 15:07  


서울패션위크 기간 중인 지난 20일 미국 디지털 콘텐츠수익화 플랫폼 리워드스타일의 공동 창립자인 Amber Venz Box와 Baxter Box가 한국을 방문, 국내 패션 및 뷰티 인플루언서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공동 창립자 Amber Venz Box는 국내 활동 중인 모델들을 포함한 다양한 패션 및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소규모로 진행된 행사를 통해 오랫동안 패션 블로거로서 활동하면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함과 동시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행사에서 Amber는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진행해온 것처럼 한국에서의 다양한 행사 및 인플루언서들과의 소통을 통해 한국만의 패션, 뷰티 분야의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글로벌브랜드뿐만 아니라 한국의 패션 및 뷰티 브랜드들과의 협업 기회를 늘리기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K-beauty 전문 쇼핑몰이 함께해 제품을 통해 한국의 패션, 뷰티 트랜드에 대한 소통이 진행됐으며, 리워드스타일(rewardStyle)은 올해를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행사를 통해 브랜드와 국내외 인플루언서간의 교류를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리워드스타일은 올해를 기점으로 국내 패션 및 뷰티, 라이프스타일 마켓에 본격적으로 디지털 제휴 마케팅을 소개해 각 SNS채널 상에서 전문적으로 플랫폼을 운영하는 국내 인플루언서와의 파트너쉽을 통한 브랜드, 인플루언서 양측의 수익 극대화 기회를 넓혀 나갈 전망이다.

한편 리워드스타일은 지난 2011년 미국 달라스에서 패션블로거였던 Amber Venz Box와 현 배우자인 Baxter Box에 의해 패션 모델 및 블로거, 유튜버 등을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리테일러와의 경제적 상생을 모색하고자 설립됐다.

현재는 패션 및 뷰티 분야를 전문으로 전 세계 1만3000명의 인플루언서와 4,000개의 글로벌 리테일러, 57만5000여 개의 브랜드가 리워드스타일과 함께하고 있으며 이들은 리워드스타일만의 툴과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제휴 마케팅을 기반으로 온라인, 모바일상의 SNS 등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환경에서 수익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리워드스타일은 이미 인스타그램 내 쇼핑툴로 알려진 LiketoKnow.it을 개발한 회사이기도 하다. 현재 샌프란시스코, 뉴욕, 런던, 상해, 상파울로 등 총 6개 대도시에 글로벌 지사가 설립돼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