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의 첫 장기콘서트 DVD가 출시된다.
신혜성의 첫 장기콘서트 DVD가 27일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식 발매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DVD는 지난 2월 20일부터 3월 13일까지 4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 홀에서 개최된 신혜성 라이브 콘서트 의 실황을 담았으며, 지난 17일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 인터파크 음반/DVD 부문에서 일간을 비롯한 주간, 월간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발매 전부터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은 바 있다.
로맨틱했던 콘서트 현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이번 DVD에는 ‘첫사람’, ‘같은 생각’, ‘그대라서’ 등 대표곡을 비롯해 총 21곡의 무대가 수록되어 있으며, 발라드와 록,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해내는 신혜성의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팬들의 사연과 고민을 함께 나눴던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노래’를 수록해 그날의 잔잔한 분위기를 다시 한번 재현했으며, 깜짝 게스트인 멤버 전진과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 또한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현장의 열띤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해주는 스페셜 포토북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만족도와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사전 예약 때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의미 있는 첫 장기 콘서트였던 만큼 팬 분들께도 특별한 선물 같은 DVD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신혜성을 향한 많은 성원 보내주시길 바라며 곧 나오는 신화 정규 13집 앨범도 큰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11월 29일 신화 정규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 Part 1 발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