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강좌는 한국경제TV TESAT(테셋) 전임강사 최현성 교수가 진행중으로 강의를 통해 유형별 경제, 경영 이론을 정리 할 수 있고, TESAT(테샛)을 공부하는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최근 시사경제 이슈도 정리,뜨거운 호응속에 진행되고 있다는 것.
모두 10강으로 구성된 마무리 특강은 최현성 교수의 프린트물로 진행되는데 수강료는 10만원이며 현재 모든 수강생들에게 응시료 3만원을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테샛 3급이상을 받으면 고교학생부에 기재할 수 있어 경제 동아리 활동과 테샛 성적을 학생부에 기록해두면 상경계 대학 진학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런가하면 한국외대, 강원대, 방송통신대 등 TESAT(테셋)을 졸업 시험으로 채택한 대학들이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는데다 한국자산공사, 한국은행에서는 입사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기도 하다.
금융기업을 비롯해 삼성, SK, 두산 등의 기업들이 TESAT(테샛) 점수를 채용 및 인사고과에 활용하고 있다.
지난 24회 시험부터 금융점수도 TESAT(테셋) 성적표에 별도 표시되면서 금융업계의 관심과 활용 또한 커지고 있는 형편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와우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해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