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매드클라운이 신곡 `거짓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비치 이해리가 피처링한 신곡 `거짓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터널을 배경으로 다투다 돌아서는 남녀의 모습이 몽환적으로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거짓말` 뮤직비디오는 한동근, 10cm, 선우정아, 키썸, 서인국, 산들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작업 및 2016 서울독립영화제에 초청된 장편영화 `여자들`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콧수염 필름즈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저 영상 대박", "노래 엄청 좋을 것 같다.", "매드클라운과 이해리라니 ㅠㅠ", "음원 킹과 퀸의 만남이네"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매드클라운과 이해리의 인연은 지난해 3월 다비치의 `두 사랑`에 매드클라운이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되면서 시작됐다. 공개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믿듣` 음원깡패로 우뚝선 매드클라운과 국내 가요계의 독보적 여성듀오인 다비치의 이해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만큼, 두 아티스트의 조합 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리스너들의 기대감도 매우 높아지고 있다.
한편, 다비치 이해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매드클라운의 새로운 싱글은 오는 25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