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깜짝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김준수의 5번째 연말 콘서트 ‘2016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를 기다리며 SNS채널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2012년부터 2015년까지 김준수가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커버곡 중 팬들이 꼽는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커버곡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되자 전세계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투표 이벤트가 공개되자 신중한 투표를 위해 팬들 사이에서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커버곡들을 볼 수 있는 종합 플레이리스트 영상은 물론 각 팬들이 지지하는 곡들의 홍보 영상이 만들어질 정도로 수 많은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
김준수는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4년동안 신승훈의 ‘I believe’, 윤종신의 ‘오르막길’, 김범수의 ‘지나간다’ 등의 발라드 곡은 물론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빨래’의 ‘참 예뻐요’ 등의 넘버, 일본 곡까지 무려 22곡의 커버곡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오르막길’, ‘지나간다’, ‘櫻色舞うころ(연분홍빛 춤출 무렵)’이 TOP3로 박빙의 승부가 이어지고 있다. 오는 25일까지 이어지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곡은 26일 씨제스 공식 채널을 통해 당시 공연 영상의 일부분을 만나볼 수 있다.
김준수의 ‘최애 커버곡을 찾아라!’ 이벤트를 접한 팬들은 “최애곡 3곡이라뇨, 너무 잔인한 거 아닙니까?”, “김준수의 커버곡들로만 앨범 내줬으면”, “올해는 연말콘에서는 어떤 곡 부를지 넘나 기대되는 것!”, “영상 다시 보는데, 그때로 돌아간 느낌”, “항상 좋은 불러줘서 너무 고마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2월 9일을 시작으로 3일간 개최되는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