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힐 7층 전체 '바디킹' 휘트니스센터 입점 확정

입력 2016-12-14 09:29  



`천안의 강남`으로 불리는 불당신도시에 헬스케어와 메디컬, 교육특화 상가가 들어선다. 아산탕정택지개발지구 업무시설용지 1-7BL에 조성되는 파크힐이 그 주인공.

연면적 3만5232㎡에 지하 3층~지상 7층 규모로 들어서는 이 상업시설은 지상 1, 2층은 근린생활시설과 3층부터 7층까지 업무시설로 구성된다. 불당신도시 내 단일상가로는 가장 큰 규모다. 불당신도시 KTX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 버스터미널 등이 가까워 유동인구가 풍부한 천안 내 신흥 상권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근린생활시설과 업무시설을 동시에 공급하는 복합테마상가로 지어지며 신흥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는 천안시청과 천안종합운동장을 마주한 입지조건을 지녔다. 또한 삼성디스플레이시티와 삼성SDI 및 18개 산업단지의 고정고객과 불당신도시 3만여 명의 풍부한 배후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파크힐은 이미 전국에 공급된 여러 신도시에서 우수한 MD구성으로 성공적인 상가를 만든 ㈜다연이 불당신도시에 최적화된 MD를 구성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러한 메디컬 특화 MD전략에 따라 현재 7층은 층 전체를 쓰는 바디킹(Body King) 휘트니스 입점이 확정돼 지역 주민들의 건강관리와 여가활용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근린생활시설 위주로 조성되는 1층은 파파존스, 커핀그루나루, 파파이스, 짬뽕타임, 맛도락, 선굼터, 치키니아, 코바코, 명동할머니국수, 약국, 대형마트 등 입점이 확정됐다. 2층은 킹콩 점프 키즈카페, 무한닭갈비&장어, 생생해물찜&아구찜, 스푼&마켓, 채선당플러스, 미용실, 소아과, 한의원, 치과 등 최신 트렌드의 F&B 업종을 중심으로 입점이 확정됐다.

3층은 약 5,000㎡에 이르는 신불당 최대 규모의 척추·관절전문 정형외과 병원이 들어서게 된다. 또 4층에도 약 5,000㎡ 규모의 천안 엘리시움 산부인과 입점이 확정됐다.

이밖에도 5~6층은 `One-Stop Education Master System`으로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불당신도시 최대 규모(약 10,000㎡)의 학원가인 에듀 스트리트(Edu-Street)로 조성해 현재 Play Facto, Coding&Play, 로봇과학클럽, 경희 孝 태권도, 쇼팽음악학원, 샤갈미술학원, 독서토론전문학원, 영재학원, 종로엠스쿨, 표현어학원, 로드맵수학전문학원, 매쓰홀릭수학전문학원, 더퍼스트고등전문학원, 학습클리닉센터 등 입점이 확정돼 있다.

실내에는 1층과 2층을 오가는 에스컬레이터 설치를 통해 고객동선의 편의성을 꾀했고 3층에 별도의 테라스와 옥상정원을 조성해 고객들의 휴식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이밖에도 층고를 최대 6m로 설계해 공간의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였고 광폭주차공간으로 고객들의 편의를 배려하고 있다.

파크힐은 세종시 스마트허브 1~4차, 스마트큐브 등 다수 현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태원건설산업이 책임 준공해 투자 안전성도 확보하고 있다는 평가다. 분양홍보관은 천안종합운동장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