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5번째 규모 킹파워 면세점…해외 반응 뜨거워
메디컬 화장품 전문브랜드 제이준은 태국의 국영기업 `킹파워 면세점(King Power Duty Free)`에 이번 달 1일부터 신규 입점(Srivaree Complex)했다고 밝혔다.
킹파워 면세점은 태국의 면세 시장 중 큰 성장세를 보이는 곳 중 하나로 아시아 지역에서 5번째 규모를 자랑한다. 2006년 8월 개장했으며, 태국 현지 법령에 따라 납입자본금 100만바트(약 3333만원) 이상의 국영기업이다.
제이준은 국내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킹파워 면세점에 입점하였다. 대표 인기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 `로즈 블로썸 마스크`부터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앞으로 다양한 마스크 위주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달 1일부터 태국을 대표하는 면세업계이자 태국 국영기업인 킹파워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 태국 이외에 해외 면세점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한국 뷰티 브랜드로서 시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면세점 입점이 해외 진출에 좋은 영향을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 끊임없는 화장품 연구, 개발로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이준은 Downtown Complex, Pattaya Complex, Suvarnabhumi Airport, Don Mueang Airport, Phuket Airport, Chiang Mai Airport, Hat Yai Airport 신규 입점을 목표로 해외진출 확장을 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