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피로에 좋은 체조, `날개 펴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12-18 09:32   수정 2016-12-18 12:00





만성 피로에 좋은 체조가 관심을 모은다.

대표적으로 날개 펴기 동작이 있다.

먼저 양손을 머리 뒤로 마주잡은 후 고개 숙인 채 10초 간 유지한다.

이어 기도하는 자세로 양손을 모아 머리를 뒤로 젖히고 10초 간 유지한다.

오른쪽 손을 왼쪽 귀에 가까이 대고 고개를 오른쪽으로 젖히고 10초, 반대로 10초 간 유지한다.

양팔을 앞으로 뻗은 채 두 손을 마주 잡고 등을 동그랗게 말아서 10초 간 유지한다.

이 동작은 뭉친 어깨 근육을 푸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온스타일 더 바디 쇼 캡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