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지난 17일 강남에서 열린 연말 유저 초청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연말을 맞이하여 여러 유저들의 목소리를 듣고 그 동안 게임을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40여명의 유저를 초청해서 연말 유저 초청 파티를 가졌다.
연말 유저 초청 파티에서는 전문 MC 황가히의 진행 하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MC의 환영인사로 시작한 이번 행사에서 업데이트 내용 발표 시에는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여전히 사랑받는 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다음으로 이어진 질의 응답 시간에는 중국 현지에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 개발진과 직접 질문을 주고 받는 시간을 가지면서 현장에 참석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
었다.
그 후에는 인게임 이벤트인 4인 PVP, 퀴즈 이벤트, 2번째 인게임 이벤트인 전투력 향상 이벤트, 퀴즈 이벤트가 차례대로 진행되며 열기를 더했고 럭키드로우로 골드의 주인공이 가려졌을 때는 현장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기도 했다. 행사의 마지막으로 준비된 식사시간에는 유저들끼리 맛있는 식사와 함께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 연말 유저 초청 파티가 종료됐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댄스그룹 플라이 위드 미의 멤버 Sha sa가 BJ로서 현장 상황을 생생하게 전달하면서 많은 시청자가 몰려 ‘클래시 오브 킹즈’와 플라이 위드 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일렉스 관계자는 “클래시 오브 킹즈가 연말을 기념하여 준비한 유저 초청 행사를 무사히 마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 번 클래시 오브 킹즈에 보내주시는 유저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더욱 발전하는 클래시 오브 킹즈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