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목소리 담는다...하나카드 '고객패널제' 시행

입력 2016-12-26 09:2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나카드는 중구 다동 본사에서 임직원과 고객패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하나카드는 이번 고객패널 발대식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 각종 정책 등에 대해 고객 입장에서 개선점 및 다양한 니즈를 수집, 분석해 현장에 반영하고 필요하면 경영 전반에 수용할 방침입니다.
하나카드 고객패널은 지난 11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모집을 시작해, 사전과제오 인터뷰 등 소정의 절차를 거쳐 20~50대 남녀고객 15명을 선발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패널은 오는 1월부터 10개월 동안 하나카드의 상품과 서비스, 마케팅 활동 등 서비스 수준 전반을 모니터링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해 개선점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