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파크자이' 새해맞아 견본주택에서 신년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1-13 10:16  



새해 연초부터 건설사들의 분양 경쟁이 뜨거운 가운데, 신년을 맞아 각 건설사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소비자의 발길을 끌고 있다.

붓글씨로 가훈을 써주는 행사부터 신년운세를 봐주는 등 견본주택을 찾는 소비자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GS건설이 인천 연수구 동춘동 동춘1도시개발사업지구 7블록에 짓는 `연수파크자이` 견본주택에서는 매주말 방문객들 대상으로 신년운세를 봐주고 가훈 써주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새해가 시작되는 시점에 가정과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

오는 14일(토)과 15일(일) `연수파크자이` 견본주택에서는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토), 22일(일)에는 가훈을 써주는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연수파크자이`분양 관계자는 "홍보효과도 누리는 동시에 단지에 대해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 집마련에 관심이 있으신 수요자들이 견본주택을 방문해 단지에 대한 정보도 얻고 이벤트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 새해를 맞이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연수파크자이`는 지하 2층 ~ 지상 최고 30층, 9개 동, 전용면적 76~101㎡ 총 1,02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 76㎡의 틈새평형부터 최상층엔 실속형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수요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단지 내에는 시설에는 입주민들의 힐링과 재충전을 위한 욕탕시설을 갖춘 사우나를 비롯 갑작스런 손님들의 방문에도 걱정 없는 게스트하우스가 도입된다.

여기에 남녀노소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운동기구와 프로그램을 갖춘 피트니스센터·실내골프연습장·독서실·작은 도서관 등도 함께들어가 입주민의 유익한 주거 생활을 도울 전망이다.

`연수파크자이`는 동춘1도시개발사업지구는 송도2교를 사이에 두고 송도국제도시와 마주 하고 있는 입지 탓에 차로 5~10분이면 송도센트럴파크까지 닿고 송도 내 학원가, 홈플러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쇼핑, 업무, 교육, 여가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앞에 조성될 예정인 송도테마파크 사업도 최근 속도가 붙으면서 후광효과가 기대된다. 도로망도 촘촘한 편이다. 제3경인고속도로 송도IC를 통하면 외곽순환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로의 접근도 용이해 서울을 포함하여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대중교통으로는 인천 지하철역인 동막역과 동춘역이 인접해 있다. 여기에 향후 GTX 송도~청량리 노선과 KTX 송도~경부선이 개통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사업지 인근에는 송도고, 인천대건고, 연수여고, 인천중, 청량중, 연성중 등이 위치해 인천시 내에서도 명문 학군으로 꼽히는 연수구 중?고교로 통학이 용이하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지하철 송도 지식정보단지역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5월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