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점, 창원점 오픈기념 이벤트 & 예약주문 고객 특별 혜택 제공
50대 학부모 A씨는 지난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첫째 딸이 꽃다발 대신 용돈으로 선물을 달라는 통에 맨손으로 졸업식장을 방문했다가 크게 후회를 했다. 다른 친구들은 모두 손에 예쁜 꽃다발을 들고 졸업식 기념 사진을 남기는데, 딸만 빈손으로 사진을 찍다 보니 영 어색하고 아쉬웠기 때문이다.
실제로 최근에는 졸업식, 입학식 꽃다발 대신 실용적인 선물이나 현금을 주고 받는 경우도 있지만, 막상 당일 현장에서는 여전히 꽃다발이 필수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아이들의 인생에서 특별한 순간으로 기억될 졸업식, 입학식을 좀 더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겨주고 싶은 것은 당연한 일이기 때문이다.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아름답고 품격 있는 꽃다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실력 좋은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드는 졸업식, 입학식 꽃다발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부산에 본점을 둔 플로리스트 꽃집 `플로스플라워`는 수영점, 창원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부산, 김해, 창원, 양산 전지역에 꽃배달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쉽고 편리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플로리스트 꽃다발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플로스플라워는 신규 오픈하는 부산 수영점, 경남 창원점 외에도 부산 중앙동 본점, 부산 광복점, 부산 장전점, 김해점 등 직영점 2곳과 플로리스트학원 1곳, 지사 4곳을 운영 중인 플로리스트 프랜차이즈 꽃집으로, 15년 이상 경력을 자랑하는 박지원 원장을 비롯해 전문적인 플로리스트들이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 졸업식 꽃다발, 입학식 꽃바구니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수년간 인근 대학교 입학?졸업식의 고급스러운 꽃다발로 유명해지자 최근에는 초/중/고등학교 학부모 사이에서도 주문이 몰리고 있으며 현재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졸업식, 입학식 꽃다발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플로스플라워 신규 오픈 지점(장전점, 수영점, 김해점, 창원점)에서 꽃다발이나 꽃바구니 등을 미리 예약하고 입금할 경우, 10% 할인 또는 꽃상품 업그레이드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플로스플라워 지점 오픈기념 이벤트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1등 웨딩데코상품권(400만원), 2등 취미반 수강권(40만원), 3등 플로스플라워상품권 5천원권 등을 증정한다. 오픈기념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일은 3월 1일이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플로스플라워 부산 수영점은 금련산역 3번 출구 좋은강안병원 맞은편(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490번지 1층), 경남 창원점은 창원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정문 맞은편(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122번지 롯데메디칼빌딩 1층)에 위치해 있다.
다가오는 2월에는 발렌타인데이, 3월 화이트데이를 대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고급스럽고 다양한 디자인을 기획했고, 전지점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