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부터 시작된 `그린어스`는 올해로 9년째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으로,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과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플레이그린 캠페인의 일환인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고 프로그램까지 운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마케팅 업계 유명인사의 실무 강연, 이니스프리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1박 2일 뷰티 캠프 등을 참여하며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5개월간의 프로그램이 끝난 뒤 선정되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이니스프리 본사에서 6개월 동안 인턴으로 재직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그린어스는 이니스프리와 플레이그린을 사랑하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3월 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된 총 30명의 그린어스 17기는, 3월부터 5개월간 매월 실무진이 진행하는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황도희 팀장은 "대학생들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보며 자신의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매년 2회씩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라며, "마케터를 꿈꾸는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린어스 마케터 모집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