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인티모의 새 뮤즈가 된 한혜진은 2017 스프링 시즌 화보를 통해 완벽한 바디라인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이며 세계적인 모델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한혜진은 `테니스`를 모티브로 구성한 화보촬영 현장에서, 그녀가 가진 에너제틱함과 건강미를 바탕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휠라 인티모의 제품 특징을 극대화해 표현,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한혜진!`이라는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휠라 인티모는 이번 시즌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를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트를 바탕으로, 레드와 블랙, 그레이 등 도시적인 감각의 컬러로 모던한 느낌을 강조한 언더웨어 아이템을 다양하게 제안했다.
스트라이프와 로고, 컬러 배색을 활용한 포인트 사용 등으로 브랜드 고유 개성은 물론 세련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
고기능성 소재로 몸매 보정기능은 기본,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춰 일상복과 매치하기에도 좋고, 스포티룩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음에도 한혜진은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라는 브랜드 컨셉트를 정확히 읽어내, 휠라 인티모가 추구하는 방향을 섬세하고도 창의적으로 표현해줬다"며, "한혜진만이 가진 건강미와 시크한 매력을 통해 휠라 인티모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만족감을 표시했다.
휠라 인티모, 한혜진이 함께한 2017 봄 시즌 언더웨어 화보는 휠라 인티모 전국 매장을 비롯,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