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신곡 ‘낫 투데이(Not Today)’ 뮤직비디오가 K-POP 그룹 최단 시간 2000만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의 `낫 투데이(Not Today)` 뮤직비디오는 지난 20일 0시 30분(한국 기준) 유튜브 공개 후 약 66시간 25분 만에 조회수 2001만2615건을 넘었다.
이는 타이틀곡 `봄날`의 K-POP 그룹 뮤직비디오 최단 시간 2000만 뷰 돌파 기록인 87시간 50분보다 약 21시간 25분이나 앞선 기록으로, 방탄소년단은 자체 기록을 또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일 ‘봄날’ 뮤직비디오의 최단 시간 1000만뷰 돌파 기록을 `낫 투데이(Not Today)`로 갈아치운 바 있다.
`낫 투데이(Not Today)` 뮤직비디오는 23일 8시 현재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등 5개국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으로 미국 ‘빌보드 200’ 61위를 차지하며 한국 가수 최초 4개 앨범 연속 빌보드 진입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