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양 늘리고 향 더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출시

김민수 기자

입력 2017-04-27 10:36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은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하고 용량을 늘린 컵커피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는 용량을 기존 제품보다 20ml늘린 270ml로 바꾸고, 보다 강하고 진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전세계 커피수확량의 1%인 귀한 원두인 `케냐AA`를 블렌딩해 진한 커피 향과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고 묵직한 바디감을 살려 깊이를 더했습니다.

최근 4천200억원 규모의 컵커피 시장에서는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대용량 제품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에 남양유업 역시 최근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용량을 늘리고 가격은 유지한 새 상품을 출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원구 남양유업 대표이사는 "엄선한 원두와 깐깐한 품질력으로 새로워진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는 ‘맛’과 ‘향’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앞으로 대용량 컵커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