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나경원 의원의 당 대표 출마설이 나오는 가운데 나 의원이 jtbc `썰전`에 전화인터뷰로 출연했다.
나 의원은 유시민 작가가 "나 의원이 한국당 내에 있는 적폐 청산하고 바른정당과의 통합을 재추진할 생각이 있나"라는 물음에 "어느 정도 청산해야 할 필요가 있고, 바른정당하고 어떤 형태가 될지 모르지만 합당이든지 통합이든지 보수의 통합은 추진해야 한다"고 답변했다.
또 "문재인 정부에 대해 자유한국당이 어떤 태도로 초기 단계에 임하실 계획이냐"라는 질문에 대해서는 "그건 우리가 대답할 수 있는 게 아니다. 문 대통령께서 어떻게 하시느냐에 따라 야당의 입장은 달라진다"고 답했다.
이 밖에 자유한국당 대표 도전 의사에 대한 질문에 나 의원은 "아직 결정을 못 내렸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국민이 뽑은 대통령을 하는거봐서 어쩌구? 넌 총선때 두고 보자" (mink***), "참 대단한 국회의원 나셨네...대통령이 하는거봐서 결정한데 ㅋㅋㅋㅋ" (pisl****), "내년에 보자꾸나 국민들이 한국당 제대로 궤멸시키고 그 자리 다 바른정당으로 메꿀거다 ㅋㅋㅋ" (jimm***), "아 진짜 화나서 기사뜨기만 기다렸네...동작을 언제 바뀌나요...그땐 제발 정신차리고 투표하세요!!!" (ruyi***)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