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의 국내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28곳이 GM 해외사업 부문(GMI)에서 선정한 판매·서비스 분야 ‘그랜드 마스터’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랜드 마스터는 해마다 GM 브랜드 내 판매·서비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사업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됩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은 한국 시간으로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미국 뉴욕에서 개최됐으며, 13개국 최우수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116곳과 관계자 등 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스테판 자코비 GMI 사장과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 등 글로벌 GM 임원들은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이들의 노고를 격려했습니다.
제임스 김 사장은 “쉐보레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는 영업과 서비스의 최전선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내수 판매 증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국내 모든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들이 쉐보레의 고객 만족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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