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김병전 대표가 18일(목) 장중 공개방송을 앞두고, 투자전략을 제시했다.
김 대표는 "최근 코스피는 새 정부 기대감에 상대적으로 코스닥에 비해 큰 폭으로 상승 했다"면서 다만 "일부 대형주에 한해 상승하는 등 개인투자자들은 오히려 상승 체감을 못 느끼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개인들이 주로 매매하는 코스닥 중소형주의 상승률이 코스피 상승률에 못 미치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
김 대표는 그러나 "하반기부터는 신 정부 정책 기대감이 반영되기 시작하면서 중소형주가 큰 폭으로 상승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내다봤다.
그는 그러면서 "대형주로 삼성전자, 삼성전기, 삼성SDI 등이, 중소형주로는 에코프로가 유망하다"면서 "다만, 이들 종목이 많이 상승했기 때문에 추격보다는 조정 시 매수전략이 바람직하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아울러 "오늘 무료 공개방송을 통해 단기간에 큰 폭으로 상승할 수 있는 종목을 추천하니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공개방송에 많이 참석 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병전 대표는 18일 와우넷 온라인 장중공개방송을 통해 단기간에 큰 폭으로 상승할 수 있는 종목과 투자전략을 공개한다. 방송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진행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