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네트워크 컨벤션 개최···내수 판매 3위 다짐

임동진 기자

입력 2017-05-21 1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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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9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임직원과 협력사를 초청해 `2017 네트워크 컨벤션’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르노삼성차 네트워크 컨벤션은 판매 현장 영업 담당자들의 노고와 성과를 치하하고 판매 목표 공유, 목표 달성의 결의를 다지는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르노삼성차 영업담당, 영업본부 임직원 외에도 협력업체, 연구소, 부산공장 대표 임직원 등 1천5백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과 가족이 자랑스러워하는 회사와 국내 판매 탑 3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비상할 것과 클리오를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완전히 바꾸고 르노삼성만의 놀이터로 만들자는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올해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소형차 클리오는 1990년 출시된 이후 전 세계에서 1천 3백만대 이상 팔린 글로벌 베스트셀링카로, Full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와 C자형 주간 주행등이 적용됐습니다.

박동훈 사장은 “고군분투했던 영업본부와 부산공장 임직원들, 협력업체 직원을 포함한 모든 가족들께 감사를 전한다”며 “담대함과 용기를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의 고정관념에 도전하는 르노삼성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격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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