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일본 온라인 유통시장 진출 상담회

입력 2017-05-23 17:19  


코트라(KOTRA)는 23일 서울 코트라 본사에서 국내 유망 소비재 기업의 일본 온라인 유통시장 진출지원을 위한 `아마존재팬 유력벤더 초청 수출상담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상담회는 국내업체와 현지 유력 벤더와의 매칭을 통한 아마존재팬 입점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상담회에는 국내업체 338개사가 신청했고, 총 29개 업체가 최종 바이어의 사전 심사를 통과했습니다.
특히 다양한 식재료로 음식을 손쉽게 꾸밀 수 있게 도와주는 라떼아트펜, 기존에 없던 형식의 신개념 마사지 의자 등 기능성 생활용품 분야가 많았습니다.
일본에서는 아마존재팬의 유력벤더이자 자체 오프라인 매장 31곳을 운영하고 있는 HI히로세를 비롯해, 아마존재팬 뿐만 아니라 글로벌 유통기업인 AEON 등에 수입벤더로 활동하고 있는 코모라이프, 포어사이트 등이 참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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