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오는 6월24일까지 상쾌한 라임향을 함유한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 출시 기념으로 `볼바람 콘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2030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가그린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와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습니다.
참여방법은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가그린 라임과 함께 가글 할 때 나오는 볼바람 셀카(본인 사진)를 찍고 #볼바람콘테스트, #가그린라임 등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됩니다.
참가자 중 327명을 선정해 `200만원 여행상품권`(1명), `50만원 호텔이용권`(6명), `가그린 라임750ml`(320명)를 선물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6월30일이며,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개별 안내합니다.
한편, 가그린 라임은 지난 4월 동아제약이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구강청결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젊은 층에게서 선호도가 높은 라임향을 반영한 제품입니다. 주 타깃층인 2030 여성을 위해 가방이나 파우치 안에 넣어 다니기 좋은 100ml 소용량부터 자동차나 사무실 등에 두고 쓸 수 있는 380ml, 750ml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출시돼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