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다나와, 신혼여행 인기지역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5-31 15:05  



최근 TV프로그램 윤선생의 방영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인 롬복을 신혼여행 지로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항공다나와 허니문에서는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롬복 신혼여행 예약 시 1커플 1가이드(전용차량) 제공과 함께 현지에서 사용가능한 로컬휴대폰을 무료로 렌트, 풀빌라 무료 객실업그레이드까지 많은 혜택이 제공되며 윤선생의 실제 촬영지인 길리 트라왕안에서의 숙박 예약시 길리 트라왕안, 메노, 아이르 3 섬을 아우르는 호핑투어가 제공되며, 롬복 지바끌루이 풀빌라 예약시 듀플렉스 풀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까지 가능하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항공다나와 허니문은 신혼여행 인기지역인 칸쿤, 하와이, 몰디브, 발리, 롬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인클루시브로 인기가 높은 신혼여행 지역인 중남미 멕시코 칸쿤의 경우 칸쿤 하드락 리조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칸쿤 하드락 리조트 특전으로는 카타마란을 이용한 여인의 섬 투어와 리조트 크레딧 머니를 2배 제공 등이 있다. 2배(4박기준 1천 5백불)로 제공된 리조트 크레딧으로 리조트 스파 및 기념품 샵을 비롯해 칸쿤 인기 액티비티인 정글투어와 뚤룸 투어, 돌고래 수영, 골프, 유람선, 로맨틱 디너 등 리조트 안팎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칸쿤 허니문이 될 수 있다. 매일매일 다른 컨셉의 파티와 리조트 레스토랑 및 바 무료이용, 24시간 룸서비스 등 칸쿤 신혼여행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워줄 수 있는 요소들이 가득한 칸쿤 하드락 리조트를 추천한다.

몰디브 신혼여행 프로모션으로는 몰디브 올인클루시브 중 만족도와 퀄리티가 최고로 손꼽히는 릴리비치 스파 리조트 플래티넘 플랜 신혼여행을 진행한다. 수상비행기로 20여분 이동하면 몰디브 리조트 중 수중환경이 훌륭한 릴리비치에 도착한다.

릴리비치 리조트 제공 스파 크레딧이 인당 50불이 제공되고 올인클루시브 포함사항으로 스노클링, 피싱트립, 선셋크루즈, 로컬 섬 방문 중 2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익스커션 이용과 무동력 워터 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 이용이 가능하다.

2017년 하반기 몰디브 신혼여행을 준비한다면 항공다나와 허니문에서 진행하는 기간별 조기예약 특가를 예약 할 수 있다. 몰디브 허니문 전문여행사 항공다나와 투어에서 얼리버드 예약시 최대 100만원을 절약하여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2016년 12월에 오픈한 몰디브 후라왈리 리조트는 밀 플랜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기본 조식포함(BB)에서 예약시 조, 석식 포함(HB)로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항공다나와 하와이 허니문에서는 하와이 더 모던 호놀룰루 5박 이상 예약 시 3코스 디너 1회가 제공되며, 4박 이상 예약 시 1박이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이 동시 진행 중이다.
여기에 하와이 신혼여행 계약 시 하와이 최고의 야경포인트로 꼽히는 탄탈루스 야경투어를 무료로 제공하며, 하와이 스냅촬영권과 트롤리탑승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호놀룰루 공항과 호텔간 왕복 픽업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항공다나와에서 제공하는 대한항공 허니문 특가를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동남아 신혼여행지로 꾸준히 상위권을 차지하는 발리는 풀빌라 4박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항공다나와 허니문에서는 기존 리조트 2박 후 풀빌라 2박으로 이동하는 컨셉에서 벗어나 보다 실속있는 가격으로 중간 이동이 필요없는 풀빌라 4박으로 발리 신혼여행을 추천한다.

예식 후 첫날밤을 근사한 풀빌라에서 지내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 후 풀빌라에서 완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안내하며 발리 물리아 가든풀빌라 및 오션풀빌라 4박은 기간별 조기예약 특가가 진행중으로, 조기예약 시 일반요금보다 최대 30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여기에 식음료 크레딧과 허니문 특전으로 와인과 초콜릿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발리의 또다른 인기 리조트인 알릴라 수리 오션뷰 풀빌라 4박 예약 시 특가예약이 가능하며 리조트 셋런치와 셋디너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사왕안으로 많이 알고있는 울루스가라 오션뷰 풀빌라 4박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리조트 스파를 포함하여 리조트 셋런치와 3코스 로맨틱디너를 제공한다.

항공다나와 허니문에서는 보다 프라이빗하고 특별한 발리 신혼여행을 제공하고자 1커플 1가이드(단독차량)로 발리신혼여행을 예약가능하며 노쇼핑으로 보다 실속있는 발리 신혼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