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이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G전자는 지난달 23일부터 진행한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모집에 열흘 만에 8만명 이상이 응모했다고 밝혔습니다.
연령대별로 보면 30대가 응모자의 50%, 40대가 30%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응모자의 45%가량이 남성인데, 이렇게 남성 신청자가 많은 것은 생활가전 체험단 모집에서 매우 이례적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습니다.
코드제로 A9은 LG전자가 지난달 출시한 무선청소기로,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에서 나오는 140W(와트)의 강력한 흡입력이 특징입니다.
LG전자는 오는 9일까지 체험단 모집을 진행할 예정으로,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