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 끝판왕 미스맥심 정연과 함께한 '독자의 차' 화보 촬영 '더 리얼한 맥심'

입력 2017-07-02 17:54  


끼순이 미스맥심 정연과 끼돌이 맥심 독자가 만나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이번 주 일요일(2일) 밤 11시 30분 케이블채널 유맥스(UMAX)에서 는 `더 리얼한 맥심` 15회가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는 남성지 맥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코너인 `독자의 차` 화보 촬영기가 방송된다.
서른 두 번 째 이어지고 있는 `독자의 차`는 맥심 독자들의 애마를 멋진 화보로 남기는 코너로, 이번 화보에는 미스맥심 정연과 프로레슬링 챔피언 김남석 독자가 함께했다. 화보 촬영장에서 미스맥심 정연은 파격적인 핑크 비키니를 입고 나타나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세차`를 콘셉트로 한 이번 촬영에서 정연은 멋진 포즈와 눈빛으로 독자의 차의 고급스러움과 섹시함을 한껏 끌어올렸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독자와의 드라이브에서 정연은 "마초미가 돋보이는 독자님의 애마가 피아트라 놀랐다. 작은 차를 타는 건 어떤 특정 부위가 작아서 그런거냐"라고 농담을 건넸다. 이에 김남석 독자는 "그 부분은 전혀 문제없다. 자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15화에서 `독자의 차` 코너가 방송된다는 소식에 `독자의 차` 응모 방법 문의가 쇄도했다. 맥심 관계자에 따르면 맥심 `독자의 차` 화보 촬영을 응모하는 방법은 소유한 자동차의 사진과 함께 이름, 전화번호, 거주지, 차종(모델명), 구입 연도를 찍어 맥심으로 보내면 된다.

독자의 차 화보 촬영에 선정된 독자는 잡지로만 만나던 MISS MAXIM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다. 또 최고 수준의 MAXIM 포토그래퍼, 조명 팀, 에디터가 모여 화보를 촬영한다. 아울러 1년 정기 구독 혜택까지 주어진다.

한편, `더 리얼한 맥심`은 종이 잡지 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상파와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세계 최초 UHD 전용 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4K로 방송돼 한 차원 높은 ‘더 리얼한’ 생생함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세계 최초 UHD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MAXIM 앱매거진과 케이블TV VOD 등 각종 VOD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MAXIM KOREA 제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