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라복합기 임대·렌탈 전문업체 칼라테크오에이의 정진석 대표는 최근 한 세미나에서 사무기기 비용 절감사례를 발표해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고 10일 밝혔다.
정 대표는 지난달 28일 삼성동에서 열린 `2017 큐브렉스 솔루션 데이 for 패션IT협회` 세미나에 참석해 `사무기(복합기 도입) 비용절감 사례` 아젠다를 발표했다.
최근 대부분 사무실에서는 칼라복합기, 칼라프린터 등 사무기기를 직접 구매보다는 임대(렌탈)해서 사용하고 있다. 같은 기기를 임대하는 데도 렌탈업체 마다 임대비용이 달라 비용절감을 위해서는 합리적 선택이 필요한 부분이다.
정 대표는 "IoT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솔루션과 사무기기, 칼라프린터, 칼라복합기 등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시대"라며 "임대비용을 절감하는 노하우를 이날 참석자들에게 알려드려 큰 호응을 받았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번 패션IT 전문기업 뿐 아니라 그동안 공공기관, 각급학교, 대기업, 중소기업 등 칼라복합기, 프리터 임대 수요가 많은 곳을 대상으로 기존 임대비용보다 20% 가량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사례를 적극적으로 알려주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는 마리오아울렛, 아가방앤컴퍼니, BYC, 바바패션, 인디에프, 잠뱅이, 아이올리, 동인스포츠, 린컴퍼니, 성창인터패션 등 국내 유수의 패션IT업체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정 대표는 "직장 생활을 할 때 영업부서에서 회사 매출도 많이 키웠지만 회사 내부의 비용절감도 각별한 관심 분야였기 때문에 칼라복합기, 칼라프린터 등 사무기기 임대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합리적으로 비용절감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칼라테크오에이는 신도리코와 후지제록스 공식 파트너사로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칼라복합기임대 부문을 수상한 업체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