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인천 믿을 수 있는 과외중개업체를 찾는다면? ‘꼴찌들아공부하자’

입력 2017-07-25 11:30  



원미구의 중, 고등학교의 기말고사 기간이 끝나고 여름방학이 시작하자 부모들의 걱정도 날로 더해져만 간다. 부모님들은 다음 학기 성적이 이번 학기보다 더 낫길 바라지만, 본인만의 학습의 방법과 공부 습관이 형성되지 않은 경우 성적을 향상 시키기란 쉽지 않다.

성적 올리기 위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바로 ‘1대1식 과외’ 다. 과외는 학생과 교사가 1:1로 밀착하여 수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질의응답이 쉽고 학원보다 집중력이 높아 효율성 좋게 공부한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검증된 강사, 즉 오정구의 학부모님들의 신뢰를 편히 줄 수 있는 과외선생님을 찾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에 부천과 인천에서는 학부모님들이 신뢰 할 수 있는 검증된 전문 과외 선생님을 학생과 연결해주는 과외중개업체 ‘꼴찌들아공부하자’ 가 주목받고 있다.

꼴공(꼴찌들아공부하자)은 신뢰할 수 있고 신속하게 선생님을 학생과 연결하여 소사구의 학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전문과외교육기관이다. 꼴공은 과외 경력 최소 2년 이상의 대학생 선생님 그리고 5년 이상의 수도권 및 해외 소재 상위권 대학을 졸업한 선생님들만 등록되어 있으며, 이들은 모두 과외중개업체 꼴공(부천, 인천점)에서 검증된 심곡동, 역곡동, 상동, 중동 등의 전문 과외선생님들이다.

신뢰할 수 있는 전문 과외선생님들과의 과외를 원한다면 언제든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할 수 있다. 꼴공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방문 일정을 잡은 후 가장 학생에게 적합한 선생님이 배정된다. 첫 수업이 이뤄지고 만족할 때까지 즉시 학생과 학부모 마음대로 선생님을 교체할 수 있어 수업료를 지불하고 최소 한 달 수업을 해야 하는 부담이 없어 학부모님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수업 시작 이후에는 매니저의 관리가 진행된다. 지역별 전담 관리 선생님이 있어 불편 사항을 빠르게 개선이 가능하고, 입시전문가 선생님들을 통해 학생들의 성적을 수월하게 올릴 수 있다.

과외중개업체 꼴찌들아공부하자 부천, 인천점 대표 구윤모는 “꼴찌들아공부하자는 단순한 과외중개업체가 아니다. 1인 1과목 원칙으로 선생님을 학생에 연결하여 과목별 전문성을 높이고 또한 선생님들도 담당 과목에만 집중할 수 있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 국어 과외, 수학 과외, 영어 과외 등 과목별 다양한 전문 과외 선생님들이 수업할 준비가 되어 있다.” 며 “아이들의 성적과 성향에 적합한 선생님과 올바른 학습방향을 설정하고 공부습관을 형성하길 원하는 부모들이라면 참고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꼴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MS를 통해 신속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표전화를 통해 24시간 상담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