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쿠킹존' 신제품 출시로 풍성한 라인업 선보여

입력 2017-07-26 15:22   수정 2017-07-26 18: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가스쿡탑 3구와 주방 후드 신제품 출시로 선택의 폭 넓혀

주방 후드는 요리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나 유해가스를 제거해주는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주부들이 요리 시 후드 작동을 깜빡해 건강한 주방 공간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가정 내에서 주방은 요리 시 발생하는 연기와 유해물질로 주부의 폐암 발생률을 높일 수 있어 레인지 후드 사용의 중요성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레인지 후드는 요리 할 때 나쁜 냄새를 빨아들이기도 하지만, 주방의 오염된 공기를 실외로 배출시켜준다는 점에서 더욱 중요한 기능을 지닌다. 이에 주부들이 미처 후드를 켜지 못해도 알아서 후드가 작동하는 하츠의 `쿠킹존`이 더욱 각광받고 있다.

레인지 후드 전문 업체인 `하츠(대표 김성식)`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쿠킹존에 신제품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쿠킹존은 국내에서는 하츠만이 유일하게 선보이는 제품라인으로, 가스쿡탑 3구와 후드를 선택해 조합하는 시스템이다. 가스쿡탑을 켜면 후드가 자동으로 작동되어 편리함은 물론, 주방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감각적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하츠의 쿠킹존 라인업은 총 후드 8종, 쿡탑 4종으로 확대돼 소비자들은 더욱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먼저 빠른 점화와 고화력을 자랑하는 가스쿡탑 3구 신제품으로는 `GC-3607SDRH`, `GC-3606EDRH`, `HGR-3050SARH`이 라인업에 포함됐다. 특히 법랑 소재로 제작된 GC-3606EDRH 제품은 광택이 뛰어나고 청소가 쉬운 펄블랙 3중 코팅 상판을 자랑한다. 또한 최초 점화 시 빠르고 간편한 Quick Start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국물이 흘러 넘쳐도 제품 내부로 들어가지 않는 실드 버너를 갖췄다.

주방 후드는 강력한 환기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된 기존 하츠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슬림루나(SSL-60GCI)`, `아크(DAC-90SCI)`, `모던스퀘어(MSH-90SCI)`, `슬림라인(SLH-160SCI)`에 신제품 4종이 추가됐다. 추가된 레인지 후드는 `허리케인(HRH-90SCI)`, `뉴침니(NCH-90SCI)`, `로빈(RNH-90CCI)`, `테라(DTR-90SCI)`로, 이 중에서도 뉴침니(NCH-90SCI)는 미려한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할로겐 램프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어 기능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한편, 하츠는 AQM(Air Quality Management, 실내 공기질 종합 관리 시스템) 기술 과 IoT 기술을 바탕으로 주방 레인지부터 가스쿡탑, 쿠킹존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하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