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 어쿠스틱 듀오 청춘학개론이 OST를 통해 달콤한 사랑의 감성을 전한다.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를 그린 KBS1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가창에 나서서 수록곡 ‘You are good’을 22일 정오 발표했다.
조융과 이시영이 멤버 구성된 청춘학개론은 2014년 싱글 ‘설레임’으로 가요계 데뷔, 연애 세포를 자극 하는듯한 달콤한 음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신곡 ‘You are good’은 청춘학개론 특유의 달콤한 어쿠스틱 팝의 진수를 보여주는 곡으로 ‘따가운 햇살마저 기분 좋은 건/ 아마도 You are good’이라는 노랫말처럼 달콤하고 경쾌한 사랑의 정서를 표현했다.
‘내 맘에 대체 무슨 짓을 했니 / 어떻게 하루 종일 웃음이 나와 / 나도 몰랐던 나를 보는 기분 / 구름 위를 걷는 듯 해 / 널 보기만 해도 / 루루루 콧노래가 나와’라는 달콤한 솜사탕 같은 극중 인물들의 사랑테마로 등장한다.
쉽고 간결한 가사와 멜로디로 이루어진 ‘You are good’은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담백하게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과 동시에 기분 좋은 미소를 선사한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를 발표한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맡아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일으킬 전망이다. (사진=더하기미디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