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김류아가 경기도 오산시 맥스리무진 본사 확장 이전 및 서비스센터 오픈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이리무진 제작업체 ㈜맥스리무진(대표 남명운)은 "국내외 사업 성장에 발맞춰 본사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및 물류센터를 설립해 맥스리무진 고객들께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대한민국 리무진의 1%`, `나만의 리무진` 슬로건처럼 레저형과 비즈니스형 라이프 스타일을 선호하는 최근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RV 차량을 공급해 준다"고 포부를 밝혔다. 300평의 규모의 맥스리무진 전용전시장은 물론 500평 규모의 단일 차종 최대 서비스센터, 400평 규모의 물류센터 설립으로 까다로워진 고객들의 취향에 맞춤 서비스를 통해 고객 확보를 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모던/프리미엄/스페셜 3가지 모델로 출시하여 전시 중이고 고객의 성향에 때라 옵션 선택할 수 있다.
오는 10월 카니발전문튜닝업체인 ㈜오카가 맥스리무진 서울전시장 공식딜러로 선정되어 활발한 마케팅과 홍보가 기대되고 추후에 지방에 공식 딜러점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맥스리무진의 일반카니발 사업부인 맥스카니발에서는 차별화되어 있는 맥스리무진의 전용제품을 일반카니발에 적용해 유통, 서비스해 올뉴카니발 용품시장 대중화를 통해 맥스리무진 브랜드를 홍보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