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이틴의 송유빈이 패션뷰티 전문채널 동아TV ‘키스 더 뷰티(Kiss the Beauty)’에 MC로 발탁됐다.
송유빈은 최근 MBC뮤직 ‘아이돌 투어’와 K STAR ‘내가 배우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남다른 입담과 톡톡 튀는 리액션으로 주목 받았고 뷰티 프로그램 MC까지 꿰찼다.
‘키스 더 뷰티’는 뷰티를 잘 알지 못하는 남자 MC 마이틴 송유빈, 틴탑 리키, 핫샷 윤산이 다양한 미션을 통해 뷰잘알(뷰티를 잘 아는 사람)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뷰티계의 명MC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 레이디제인은 남자 MC들의 뷰티 멘토로 출연, 여심을 대변한다.
레이디제인, 마이틴 송유빈, 틴탑 리키, 핫샷 윤산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키스 더 뷰티’는 11월 13일 밤 10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첫 번째 티저는 10월 19일 동아TV 홈페이지 및 프로그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선공개된다.
한편, 송유빈이 속한 마이틴은 7월 타이틀 곡 ‘어마어마하게’로 데뷔했고 데뷔 한 달 만에 러브콜을 받아 초고속으로 일본까지 데뷔 한 바 있다. 또 홍콩 쇼케이스 콘서트 등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