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퍼포머’ 태민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첫 솔로 콘서트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한다.
태민은 오는 1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은 ‘Thirsty’(서스티)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콘서트 버전의 ‘Thirsty’는 정규 2집 ‘MOVE’(무브) 수록곡 ‘Thirsty’에 트랩 비트를 한층 강하게 삽입해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지난 8월 및 10월 성황리에 펼쳐진 태민 첫 솔로 콘서트에서 태민만의 독보적 퍼포먼스를 더욱 극대화시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또한 태민은 지난 10월 정규 2집을 발표하고 절제된 카리스마와 세련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MOVE’로 활약, `MOVE`를 들으면 마치 자신이 태민이 된 것처럼 치명적인 눈빛으로 리듬을 타게 된다는 일명 `무브병`을 유행시키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음은 물론, 한터 차트 주간 1위를 비롯해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12개 지역 1위에 오르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많은 사랑도 받고 있어, ‘STATION’ 시즌 2를 통해 새롭게 공개될 음악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태민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선배 군단으로 출연, 참가자들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보내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