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캔디 '시선집중'...이런 음악 처음이야!

입력 2017-11-14 14:25  

‘캔디’에 ‘식스틴(Feat.창모)(REMIX)’까지...컴백 사무엘, 정규 1집 하이라이트 공개
‘빈틈없이 채웠다’ 사무엘, 데뷔 첫 정규 앨범 ‘아이 캔디’ 수록곡 10곡 미리듣기 눈길



사무엘 캔디 승부수는 주효할까?

가수 사무엘(Samuel)의 데뷔 첫 정규앨범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메들리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는데 ‘캔디’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무엘 캔디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에 등극했다.

사무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사무엘의 첫 번째 정규앨범 ‘아이 캔디(EYE CANDY)’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총 2분 25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정규 1집 ‘아이 캔디(EYE CANDY)’에 수록된 총 10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부분이 약 15초씩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1990년대를 풍미한 뉴잭스윙 장르 기반의 편곡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겸 1번 트랙 ‘캔디(CANDY)’를 비롯해 ‘Never Let U Down’, ‘LOVE LOVE LOVE’, ‘Paradise’, ‘끌려(Crush on you)’, ‘찬란하게’, ‘보석함(Jewel Box)’, ‘가면놀이(Feat. Maboos)’, ‘Dream’, ‘식스틴(Feat.창모)(REMIX)’까지 이번 영상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사무엘의 첫 정규앨범에 수록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각 트랙별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 사무엘의 훈훈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을 접할 수 있는 앨범 재킷 이미지들도 순차적으로 공개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무엘의 첫 번째 정규앨범 ‘아이 캔디(EYE CANDY)’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대박이” “반할 것 같다” “이런 노래 처음이야”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지난 8월 데뷔 앨범 ‘식스틴(Sixteen)’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첫 발을 내딛은 사무엘은 3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 ‘아이 캔디(EYE CANDY)’를 발표하고 11월 가요대전에 참전한다.

사무엘의 첫 번째 정규앨범 ‘아이 캔디(EYE CANDY)’는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무엘 캔디 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