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은 기업PR 캠페인 조회수에 따라 사회공헌 기부액을 결정하는 새로운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합니다.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 캠페인 `이노베이션의 큰 그림` 세 번째 편은 SNS에서 일 평균 약 2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16일 현재 약 1,470만 건의 조회수를 달성, 종전 최고 기록이었던 1편의 조회수 1,428만 건을 넘어섰습니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기업PR 캠페인에 보여준 소비자들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달 말까지 누적되는 기업PR 캠페인 조회수의 두 배를 사회공헌을 위한 기부금으로 책정하기로 했습니다.
캠페인 조회수가 2,000만건을 달성하면 회사가 이에 매칭해 두 배에 해당하는 4,000만원을 기부하는 방식입니다.
SK이노베이션은 이렇게 책정된 기부금을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기부할 예정입니다.
한편 지난 7월 이노베이션의 큰 그림 시리즈 두 번째 편의 광고 제작에 참여한 터키의 예술작가 가립 아이도 1,000만원을 기부하며 SK이노베이션의 광고와 사회공헌을 잇는 활동에 동참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