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와 한국경제TV가 함께하는 기상천외한 구성의 서바이벌 실전투자대회!
국내 최정상급인 23명의 해외선물 전문가들이 대회 참가자들을 온/오프라인으로 무료 서포트!
한국경제TV와 하나금융투자가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포맷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트레이딩 넘버원`을 개최한다.
단순히 개인 트레이딩 실력만이 중요했던 기존대회와는 다르게 트레이딩넘버원[바로가기: http://futures.wowtv.co.kr]은 참가자가 해외선물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국내 최정상급 해외선물 전문가가 밀착하여 다양한 교육과 조언을 해준다.
특히 국내 최정상급인 23명의 해외선물 전문가들이 직접 최종 우승까지 갈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교육 및 트레이딩 가이드를 무료로 지원한다.
그 동안 어렵고 외로운 증권시장에서 나 홀로 고군분투했다면 이제는 국내 최정상급 전문가들과 함께 투자를 고민해보자.
온/오프라인으로 펼쳐지는 정신적, 육체적 트레이딩을 통해 이제 막 해외선물을 접하는 초보들도 전문트레이너로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줄 것이다.
‘트레이딩 넘버원’ 참가접수 및 문의
* 홈페이지 접수: <트레이딩 넘버원> 홈페이지: http://futures.wowtv.co.kr
참가자 전원 해외선물 기초교육 VOD제공
매주 주간우승자 포함 모든 입상자, 1년간 매매수수료 무료(유관비용 제외)
누적, 파이널(결선) 우승자 각 1억원 법인계좌운영권 제공(최대 손실한도 300만원)
종목: 이매진아시아, 텔콘, 녹십자셀, 감마누, 바이로메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