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끝판왕’ 엑소, ‘Ko Ko Bop’ 뮤직비디오도 1억뷰 돌파

입력 2017-12-12 10: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엑소의 정규 4집 타이틀 곡 ‘Ko Ko Bop’(코코밥)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엑소 ‘Ko Ko Bop’ 뮤직비디오는 12일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으며, 이로써 엑소는 ‘중독’, ‘으르렁’,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 ‘Monster’(몬스터), ‘늑대와 미녀’에 이어 통산 6번째 1억뷰를 기록해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지난 7월 공개된 엑소 정규 4집 타이틀 곡 ‘Ko Ko Bop’은 가온차트 디지털종합 부문 4주 1위로 올해 최다 1위 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음원 다운로드 100만 돌파, 2017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노래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엑소는 정규 4집 ‘THE WAR’(더 워)로 정규 앨범 4연속 100만장을 돌파,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음은 물론, 누적 판매량 1,592,792장(11월 30일 기준)으로 엑소 발매 앨범 사상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42개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주 연속 1위, 일본 타워레코드 `2017 베스트 셀러즈` K팝 수입 앨범 1위 등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특히 엑소는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멜론 뮤직 어워즈(Melon Music Awards),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SORIBADA BEST K-MUSIC AWARDS) 등 각종 가요 시상식에서 올해도 ‘대상’을 석권,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려, K-POP 끝판왕다운 엑소의 활약을 실감케 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22~24일 일본 마린멧세 후쿠오카에서 ‘EXO PLANET #4 ? The EℓyXiOn ? in JAPAN’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