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충실하고 트렌드에 집중하다
`알리you` 앱은 마케팅의 기본인 인적 네트워크를 기초로 하는 `입소문`과 대중과 가장 밀접하게 자리 잡고 있는 SNS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이다.
알리 you 서비스는 기존의 리워드 앱이나 배달 앱과는 차별화된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를 분석해 사용자 주변의 생활밀접 업종(매장) 정보를 위치기반 기능을 이용하여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해준다. 필요한 매장을 이용하면 바로 사용가능한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쿠폰 사용 후 알리you와 제휴된 매장에서 결제하면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어 사용자는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수가 있다.
그리고 알리you의 업그레이드 버전은 기존의 위치기반 자동검색 기능 외에 사용자가 키워드 하나만 입력해도 관련된 매장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고객의 성별과 나이, 위치, 동선, 매장의 위치, 상품 정보 관련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팝업을 통한 타깃 광고를 할 수 있다.
제휴된 매장(광고주)들은 전단지 제작(4,000장 기준) 비용만으로 팝업 타깃 광고와 전달에 있어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입소문 광고가 동시에 가능하게 된다.
본 서비스의 사용자 또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알리you를 이용하는 매장과 소비자는 모두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알리you는 12월 20일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알리you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제4회 앱쇼코리아’에 참가해 한층 더 발전할 기회를 도모할 예정이다.
윤앤지의 ‘알리you’를 비롯하여 약 150개 사의 다양한 앱, ICT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제4회 앱쇼코리아`는 참가기업의 투자, 제휴를 돕는 비즈매칭 프로그램과 ICT기술·소프트웨어·투자 등 다양한 분야간의 연결과 확장을 다루는 파미나(PARTY+SEMINAR), K-VINA센터에서 진행하는 ‘베트남시장 개척 세미나’, 참관객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관련뉴스